2019년 오늘, 블록체인이 다시 대중앞에 나타났을 때 단 한 조의 K선도만 올라간 것은 아니다. 5월에 세계 최대의 미국자산관리회사인 푸다는 정식으로 구역의 블록 체인에 진출하여 광산을 채굴한다고 발표하였다. 6월 중 페이스북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안정화폐 '리브라(libra)'가 히트했고, 6월 초엔 세계 최초로 디지털 자산관리 및 부가가치 서비스에 주력한 암호화은행 VRB가 백서를 발표하고 글로벌 온라인에 나섰다.
블록체인과 현실세계가 평행선으로 교차하면서 부다배치 업계 최하층 광구는 디지털 자산의 생산을 담당했고, 페이스북은 지급과 결제를 입구로 선택했고, 리브라는 디지털 자산의 흐름을 담당했다. 반면 VRB는 디지털 자산관리와 부가가치 서비스를 교묘히 선택해 암호화된 디지털 자산의 호위자가 되었다.
같이 통하지만 똑같지 않은, 5대 생태배치 놀이디지털 자산전속은행
VRB는 한 블록체인 분야의 기술 극빈층과 미국 100년 은행인 코메리카은행이 충돌한 새로운 종으로, 블록체인 세계에서 자라난 VRB의 암호화 자산은행은 백년은행만의 독특한 엄밀한 작풍을 지니고 있다.
VRB창시팀은 디지털 자산 금융마켓에 대한 리서치를 통해 디지털 자산 스토리지, 디지털 자산 양적 거래, 디지털 자산 대출, 디지털 자산 보험, 디지털 자산 레버리지 거래의 5대 업무 에코, 전방위 서비스 디지털 자산 세계의 사용자를 맞춤형으로 만들므로 디지털자산배급자의 역할을 감당했다.
전통적인 은행과는 달리 VRB는 블록체인세계의 중심화 네트워크인 가가에 힘입어 전통적인 은행 시간, 공간의 제약을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디지털 자산의 배치 관리를 독립적으로 수행한다. 줄서기, 표 작성, 까다로운 신분인증 절차, 최고한도의 제약없이 자유롭게 거래하는 블록체인 비전을 구현할 수 있다.
3대 핵심 지탱,디지털 자산 소유자가 떠날 수 없는 VRB
VRB는 빅 데이터, 대자본 및 5대 금융 생태를 핵심으로 떠받치고 있으며, 디지털 자산 소유자마다 핵심 수요를 겨냥하여 디지털 자산 서비스를 서로 다른 사용자 그룹에 정합성 있게 할당하여 자산 사용율을 극대화한다.
빅 데이터는 사용자별로 분류되고 서로 다른 수요에 맞도록 업계 전반에 걸쳐 완전한 데이터 매칭 체인을 구축하고
큰 자금은 VRB 디지털 자산 은행을 밑거름으로 하여 은행의 초석이 되며; 5대 사용자의 금융 생태계는 현재 디지털 자산 보유자의 실수요를 완벽하게 담고 있다:
1、 디지털 자산 스토리지:침전된 디지털 자산도 두둑한 보답이 생기게 한다.
2、디지털 자산 대출:침체된 자금을 수요자에게 제공함으로서 자산유통이 더 큰 가치를 창출하게 한다.
3、디지털 자산 양적 거래:자산이 일종의 더 높은 수익형태가 있게 한다.
4、디지털 자산 보험:자산소유자의 리스크대응능력을 제고한다.
5、디지털 자산 레버리지 거래:리스크애호가의 낙원으로서,금융에 레버리지 서비스 추가시 자금비용을 받는다.
마치 현실 세계에서 밥먹고 숨쉬는 것처럼,VRB암호화자산은행도 디지털 자산 세계의 기초원소로서 ,디지털 자산을 소유하기만 하면 이것을 떠날 수 없게 된다.
현재,VRB암호화은행은 이미 온라인이 되었으며,비트코인, 이태방, 미금화, 강아지코인, 라이트코인, 달세화, 비트캐시 등 주류 디지털 자산의 참여 지원으로,세계적으로 앞서가는 계약형 암호화 자산은행을 만드는데 힘쓰며,블록체인이 현실에 들어오는 하나의 이정표적인 프로젝트로 될 것이다.
발포국가+도시:미국, 미시간
뉴스시간:2019년6월28일
회사이름:VRB 주식회사
연계인:Thomson
이메일:contact@vrbcorporation.com
주소:
인터넷주소:vrbcorporation.com